드림웍스 신작 ‘트롤’ 2월 개봉 확정

입력 2017-01-03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웍스의 새 애니메이션 ‘트롤’이 2017년 2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슈렉’ ‘쿵푸팬더’ 등 흥행작들을 배출한 드림웍스의 기대작 ‘트롤’이 오는 2017년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믿고 보는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의 첫 번째 뮤지컬 애니메이션인 ‘트롤’은 영화 삽입곡이자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신곡 ‘Can’t Stop The Feeling!’이 발매 직후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른 것에 이어 제59회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영화음악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화제성을 입증, 신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입지를 다졌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라는 카피와 함께 커다란 손에 붙잡혀있는 주인공 ‘파피’의 모습이 드러나있다. 또한 ‘머리카락 곤두서게 행복한 요정’이라는 태그는 트롤들에게 머리카락이 중요한 포인트임을 암시,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쿵푸팬더와 슈렉 제작진’이라는 카피는 작품 퀄리티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

연기, 노래, 스타성까지 두루 갖춘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안나 켄드릭, 그웬 스테파니, 주이 디 샤넬 등 재능 넘치는 스타들의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는 ‘트롤’은 치명적인 귀여움과 신나는 음악을 무기로 다가올 2017년 2월,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트롤’은 오는 2017년 2월,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