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마동석XOCN “‘나쁜 녀석들2’ 출연? 시놉도 안 나와”

입력 2017-01-03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동석XOCN “‘나쁜 녀석들2’ 출연? 시놉도 안 나와”

배우 마동석이 OCN 오리지널 드라마 ‘나쁜 녀석들2’에 출연한다고 전해진 가운데 배우와 방송사 양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마동석의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전 동아닷컴에 “‘나쁜 녀석들2’ 출연은 사실무근이다. 제안을 받고 검토할 수 있는 단계지만, 아직 시놉시스도 완성되지 않은 작품이다. 현재로써는 출연 여부를 결정할 수 없는 단계”라고 말했다.

OCN 측 역시 “‘나쁜 녀석들2’은 아직 시놉시스도 나오지 않은 작품이다”며 “현재 초기 기획단계다. 아직 캐스팅과 구체적인 제작 방향 등은 논의되지 않았다”고 이야기했다.

그 밖에도 다른 출연진도 비슷한 상황이다. 한 배우 관계자는 “시놉시스도 나오지 않은 작품을 어떻게 출연하느냐. 제작진과 배우 간의 개인 친분으로 출연을 논의할 수 있지만, 아직 구체적으로 ‘출연한다’, ‘안 한다’ 입장을 정리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고 밝혔다.

‘나쁜 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방송 당시 시청률 4%대를 넘어서며 OCN 역대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다.

그리고 이번에 시즌2 제작을 확정지으며, 올 하빈기 OCN 라인업에 올랐다. 현재 기획단계에 있으며, 제작은 올 중반기부터 시작될 전망이다. 편성은 하반기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