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S다이어트 신년 이벤트, ‘먹으면서 살빼기’ 주목

입력 2017-01-04 1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건강식품 전문업체(온라인몰) 푸른나라의 ‘파워S다이어트(www.power-s-diet.com)’가 주목받고 있다.

겨울철이 되면 추위로 인해 활동이 줄어들면서 체지방이 쌓이기 쉽다. 이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해외직구를 통한 ‘다이어트 보조식품’ 구매가 열풍처럼 번지고 있다. 하지만 최근 해외 직구를 통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에 마약성분이 검출돼 건강에 위협을 주고 있다는 내용이 보도된 바 있다.

이렇듯 인증되지 않은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인해 피해자가 빈번히 발생하기에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은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먹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파워S다이어트 제품은 ‘슬림다이어트 파워S젤리’와 ‘쾌변식이섬유 파워S젤리’로 구성됐다. ‘슬림다이어트 파워S젤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생리활성기능 1등급을 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의 기능성분인 HCA(hydroxycitric acid)가 들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혈청 렙틴, 피하지방, 내장지방 등이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쾌변식이섬유 파워s젤리’는 배변빈도, 배변량을 증가시켜주고 변의 경도를 감소시켜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성분이 들어있다. 이 성분은 여러 나라에서 2주 인체시험작용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줘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 평소에 배변활동에 어려움이 있거나, 무리한 식이요법으로 인해 배변활동에 무리가 생긴 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파워S다이어트 관계자는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움을 위해 출처가 불분명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먹거나 무리하게 식단조절을 해 부작용을 겪고 있는 실정”이라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파워S다이어트’ 제품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파워S다이어트’ 제품은 2017 정유년 새해를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