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임재욱, 토크콘서트 ‘퇴근길’ 첫 아티스트 참여

입력 2017-01-11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초콜릿 뮤직

가수 포지션 임재욱이 1월의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열리는 토크콘서트 '퇴근길'에 ‘퇴근길에 만난 사람 - 첫번째 아티스트’로 참여한다.

직장인들을 위한 공감 뮤직&토크 콘서트 '퇴근길'은 20, 30대를 위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온 초콜릿뮤직과 복합문화공간 레드빅 스페이스가 함께 만드는 2017년 새로운 공연 프로젝트로써 매달 새롭게 만나는 아티스트들의 예술 강의와 공연, 직장인 공감 토크, 깜짝 축하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포지션 임재욱은 노래가 좋아서 가수의 꿈을 꾸었던 학창시절, ‘I Love You’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전성기시절, 새로운 도전을 위해 떠난 일본 활동의 시간, 제 2의 포지션을 찾기 위해 제작자의 삶을 시작한 요즘에 이르기까지 삶의 희로애락을 이야기하며 직장인들을 위로하고 응원할 예정이다.

공연 기획사 초콜릿뮤직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어수선한 시국과 힘든 경제 상황으로 지쳐있는 직장인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바쁜 녹음 일정 중에서도 가수 포지션 임재욱이 토크콘서트 참여를 결정했다. 데뷔 20주년을 맞아 음악과 인생을 이야기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수 포지션이 참여하는 토크 콘서트 '퇴근길'은 1월 25일 수요일 저녁 8시부터 90분간 홍대 레드빅 스페이스에서 열리며, 1월 11일 정오 엔터크라우드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