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첫 리얼리티 성공적… 공개 하루만에 360만뷰 돌파

입력 2017-01-16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지, 첫 리얼리티 성공적… 공개 하루만에 360만뷰 돌파

‘이 시대의 핫 아이콘’ 수지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공개 하루 만에 36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수지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프더레코드, 수지(OFF THE REC. SUZY)’ 1회가 15일 정오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의 딩고뮤직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수지 채널을 통해 공개 후 하루 만에 모바일, 웹 통합 조회수 360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페이스북 딩고뮤직 채널에서는 폭발적인 조회수는 물론, 6만여 개의 ‘좋아요’와 1만 9천여 개의 댓글, 1만 4천여 번의 공유 등이 추가적으로 이루어지며 사생활마저 뜨거운 이슈가 되는 톱스타 수지의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영상 속에 깜짝 유출된 신곡 '행복한 척' 역시 함께 주목 받으며 17일 0시에 공개될 이 노래에 대한 기대감도 극에 달하고 있다.

특히 ‘중간에 수지 운전하면서 부르는 노래 너무 좋아서 가사 검색해보니 이번에 나올 신곡인 것 같다’고 댓글을 남기는 등 영상 초반 깜짝 공개된 17일 발매 예정인 솔로곡 ‘행복한 척’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오프더레코드, 수지’ 1회에서 수지는 애주가의 면모, 공개 연애에 대한 이야기, 털털한 ‘집순이’의 일상 등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적 없는 솔직한 모습과 이야기를 공개, 인간 배수지의 매력이 조명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화장기 없는 민낯과 수수한 차림에도 변함 없이 아름다운 무결점 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오프더레코드, 수지’는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의 딩고뮤직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수지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