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99% 직접 참여한 앨범, 뿌듯하다”

입력 2017-01-16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현 “99% 직접 참여한 앨범, 뿌듯하다”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이번 앨범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는 서현의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SEOHYUN SHOWCASE ‘돈트 세이 노(Don’t Say No)’’가 개최됐다.

이날 서현은 “나의 감성을 다 보여드릴 것 같다. 어떻게 들어주실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이 앨범 자체가 참여한 게 99%이다보니 애정이 많이 들어 가있다. 한 곡 한 곡 다 보물 같은 곡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

이어 그는 “사실 처음에 한 곡 정도 됐을 때 너무 기뻤다. 다음 곡도 내가 하고 싶다는 욕심을 냈는데, 한 곡 한 곡 돼 행복했다. 이번 앨범은 소녀시대를 하면서 개인적인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 솔로 앨범에서는 하나부터 열까지 내가 다 참여를 해서 뿌듯하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서현의 첫 미니앨범 ‘돈트 세이 노’(Don’t Say No)는 16일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Don’t Say No’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