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우×도끼, 신곡 쉿(Shit) 재킷 이미지 공개...거친 매력 발산

입력 2017-01-20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스터우×도끼, 신곡 쉿(Shit) 재킷 이미지 공개...거친 매력 발산

래퍼 마스타우(MASTA WU)의 디지털 싱글 ‘쉿(Shit)’의 재킷 이미지가 공개 되었다.

마스터우는 소속사 XYZ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마스타우의 새 디지털 싱글 ‘쉿(Shit)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SHIT, MASTA. WU × DOK2"라는 거친 느낌의 글씨만이 담겨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스타우의 새 디지털 싱글 쉿은 래퍼 ‘도끼‘의 참여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앨범에서 마스타우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도끼는 단순 피처링을 넘어 앨범의 전반적인 작업에 함께 했다.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발매할 신곡은 아직 베일에 쌓여있지만 힙합 마니아들과 팬들의 관심이 벌써 뜨겁다. 또한 지난 16일 뮤직비디오 야외촬영 중인 마스타우와 도끼의 모습이 시민들의 SNS에 올라오면서 뮤직비디오에 관한 관심 역시 고조시켰다.

한편 마스타우와 도끼의 디지털 싱글 ‘쉿(Shit)'은 오는 26 자정(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 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