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2NE1 고별 노래 발표, 이전 멤버로서 응원합니다” [전문]

입력 2017-01-20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공민지가 자신이 몸담았던 그룹 2NE1의 마지막 음원 발표를 언급했다.

공민지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애니원 완전체의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쓴 글을 통해선 "2NE1의 마지막 음원 발표 소식을 기사를 통해 알게돼 저로선 매우 유감스럽고 안타깝다. 하지만 일전에 2NE1의 멤버로서 대중분들과 팬 여러분들께서 주신 사랑에 대한 감사와 마지막으로 인사드리는 작별 인사의 마음은 멤버들과 동일하다"며 마지막 음원 발표 소식을 언급했다.

이어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우리 멤버들 CL언니, BOM언니, 다라언니 그리고 저, 모두 앞으로 펼쳐 나갈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공민지는 2016년 4월 2NE1에서 탈퇴한 후 뮤직웍스로 이적, 2NE1 역시 같은 해 11월 해체를 공식화했다. 2NE1은 오는 21일 마지막 노래 '안녕'을 발표한다.


<다음은 공민지 글 전문>

2NE1의 마지막 음원 발표 소식을 기사를 통해 알게되어, 저로선 매우 유감스럽고 안타깝지만, 일전에 2NE1의 멤버로서 대중분들과 팬 여러분들께서 주신 사랑에 대한 감사와 마지막으로 인사드리는 작별 인사의 마음은 멤버들과 동일합니다.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우리 멤버들 CL언니, BOM언니, 다라언니 그리고 저, 모두 앞으로 펼쳐 나갈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2NE1#Fourever #Goodbye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공민지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