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광 미식 등 이탈리아 토스카나 매력을 느껴볼까

입력 2017-01-23 15: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관광과 패션산업을 함께 만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ITCCK)는 2월1일 오전 10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서울에서 토스카나 주의 관광과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토스카나 주 정부,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토스카나 소재 18개 패션업체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개최한 이탈리아 패션협회 ‘엔테 모다 이탈리아‘(Ente Moda Italia, EMI) 전시회와 함께 열리는 행사로 토스카나 주의 관광과 패션산업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스테파노 치우포 토스카나 주 생산, 관광, 경제부 지역 장관이 ’토스카나 주의 패션과 관광산업‘을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프레젠테이션 이후에는 토스카나 소재의 패션 회사들의 대표 상품들이 전시된 쇼룸 관람 및 토스카나 주 정부 주최의 교류 행사가 열린다. 이어 웨스틴조선 호텔로 이동해 이탈리아 패션협회(EMI) 전시회를 관람할 예정이다.

이탈리아 중부에 위치한 토스카나 주는 르네상스의 탄생지로 예술, 역사, 건축 등의 인문예술여행을 비롯해 자연풍경, 온천, 웰빙, 지역상품, 음식, 와인, 쇼핑거리, 장인이 운영하는 작은 가게 등 레저관광과 비즈니스 관광이 모두 가능한 지역으로 손꼽힌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