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수호 첫 솔로곡 ‘커튼’ MV 특별출연…3일 공개 [공식]

입력 2017-02-01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소라, 수호 첫 솔로곡 ‘커튼’ MV 특별출연…3일 공개 [공식]

엑소의 리더 수호와 국내 대표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커튼’(Curtain)이 오는 3일 베일을 벗는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52번째 곡인 ‘커튼 (Curtain)’은 3일 0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시간 여행을 통해 잊지 못한 옛 연인을 다시 만나는 내용을 그렸으며, 배우 강소라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수호와 함께 호흡을 맞춘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수호의 첫 솔로곡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곡 ‘커튼 (Curtain)은 EXID ‘Hotpink’(핫핑크)를 작곡한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 신예 작곡가 LEONALION(리오나라이언)의 곡으로, 수호의 감미로운 음색과 송영주의 애절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며, 가사에는 과거의 연인을 잊지 못하는 한 남자의 고백을 담아 아련한 감성을 더했다.

더불어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smtownstation/)에는 수호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및 티저 영상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오는 2일 0시에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어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매주 새로운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