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지역밀착사업 운영단 ‘TrustMag’ 1기 모집

입력 2017-02-01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 성남FC가 2017시즌 지역밀착사업을 직접 기획 운영할 ‘TrustMag’ 1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월 1일(수)부터 2월 14일(화)까지며, 체육지도 관련 경력 또는 자격증을 보유하고 스포츠 마케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TrustMag’은 창의적인 생각으로 성남FC의 지역밀착사업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새로이 신설된 사업 전담 운영단이다. 매 평일 진행되는 ‘성남형 교육 : 찾아가는 축구교실’ 코칭 및 중학교 학교스포츠클럽을 지원하며, 구단 매치데이(홈·원정경기)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기도 한다. 스포츠 페스티벌 등 신규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선발된 활동인원에 대해서는 책정된 급여와 구단 공식 활동복이 지급된다. 모든 활동을 성료하면 경력증명서를 발급해주며, 추후 구단 사무국 또는 코치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지난 시즌 다양한 지역밀착활동으로 1, 2차 및 올해의 팬 프렌들리 클럽상을 수상했던 성남FC인 만큼, 스포츠 마케팅 또는 코치에 꿈을 가진 모든 이들의 역량 발전과 꿈 실현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 합격은 지원자들의 서류 및 면접전형 등을 거친 뒤 3월 2일 발표 예정이며, 3월 중순 사전교육기간을 거쳐 4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지원 방법은 구단 홈페이지(www.seongnamfc.co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