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혜미, ‘사임당’ OST 공개…데뷔 후 첫 단독 참여

입력 2017-02-02 0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피에스타(재이,린지,예지,혜미,차오루) 메인보컬 혜미가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혜미가 가창한 ‘사임당, 빛의 일기’OST Part.1 ‘그때 그날 우리(Back in the day)’ 음원이 공개됐다.

혜미가 부른 첫 번째 OST ‘그때 그날 우리’는 ‘궁’ OST ‘퍼햅스 러브(Perhaps Love)’, ‘시티헌터’ OST ‘사랑’ 등을 작곡하고, 여러 드라마의 음악 감독 및 프로듀서로 참여한 박근철과 이번 OST의 프로듀서를 맡은 하울, 다수의 OST 및 가수 신승훈, 지아, 허각 등의 앨범에 작·편곡으로 참여한 정수민이 공동 작업한 곡이다.

데뷔 이후 OST에는 단독으로 첫 참여하게 된 혜미는 청아한 보이스로 깊은 감성을 표현해 내며 극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감정을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혜미는 지난해 JTBC ‘걸스피릿’에 출연해 '해맑혜미', '솔직혜미' 등 밝고 사랑스런 매력에 수준급 보컬 실력을 어필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박선주의 원곡을 리메이크 한 서인영의 '잘가요 로맨스’가 혜미의 솔로 버전으로 공개되며 한층 성숙한 감성을 증명했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해 그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2일 밤 10시 4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