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택, 오늘(2일) 첫 싱글 발표…또 다른 매력 보여줄까

입력 2017-02-02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효택, 오늘(2일) 첫 싱글 발표…또 다른 매력 보여줄까

슈퍼모델 겸 배우 한효택이 이번 2월2일 낮 12시 좌정에 첫 싱글 앨범 'FEEL ME'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한효택의 이름으로 정식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인 만큼 오랜 기간 동안 준비 과정을 거쳤다.

커피프린스 1호점, 뉴 하트, 식객 등 여러 드라마 OST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은 파스텔뮤직 前 파니핑크 윤인영(묘이)가 새롭게 나인엔터테인먼트에서 둥지를 틀면서 앨범 제작 및 한효택을 프로듀싱했으며, 나인엔터테인먼트의 정상급 뮤지션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국내 최고의 아이돌인 여자친구 작곡가 홍범규 그리고 MC 몽, 소지섭, Takers, 메이비의 작곡가 송기홍이 참여함으로 최고의 사운드를 살려냈다.

신곡 ‘FEEL ME’는 일렉트로닉 EDM 장르로써 런웨이를 워킹하는 시각적인 요소를 트렌디한 하우스 비트와 경쾌한 사운드를 더하여 청각적으로 형상화한 유니크한 곡이다.

한효택의 중저음의 매력적인 음색과 촉촉하고 신비로운 보이스가 매력인 윤인영(묘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함으로써 독특한 감성 그루브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바쁜 활동 사이 틈틈이 음악 작업을 해온 한효택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모델이 아닌 가수로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팬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나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