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신제품 개발 함께할 주부 연구원 모집

입력 2017-02-02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CJ제일제당, 신제품 개발 함께할 ‘주부연구원’ 모집

CJ제일제당이 오는 13일까지 ‘톡톡(Talk Talk) 주부연구원’을 모집한다. ‘톡톡 주부연구원’소비자 아이디어로 새로운 제품을 기획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주제에 맞춰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게 되는 ‘주부를 위한 제품 개발 공모전’인 셈이다.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거나, 신제품이나 새로운 요리는 꼭 시도해 보는 만 25세 이상의 서울 및 수도권 거주 주부를 대상으로 한다. CJ제일제당 패밀리클럽 홈페이지( www.cjfamily.com)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1차 서류전형과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톡톡 주부연구원으로 선발되면 맛집 탐방이나 시판 제품에 대한 조사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하게 되며, 이를 통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제품을 개발하게 된다.

3월 첫 모임을 시작으로 7월까지 월 1~3회 서울시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센터에서 모임을 진행하며, 매 모임당 1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우수한 활동을 한 연구원에게는 상금이 지급된다.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연구기획팀 이호준 부장은 “매년 참신한 아이디어가 나온 만큼 올해 역시 어떤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나올지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10년 1기를 선발한 이후 매년 지속적으로 지원자를 선발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개발도 실제로 이뤄졌고, 대표적인 제품은 ‘비비고 곤드레나물밥’이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