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 도시계획과, 수원FC 연간회원권 구매

입력 2017-02-02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수원시청 도시계획과(도시정책실장 곽호필) 공직자들이 2017년 수원FC 연간회원권을 구입하며 이번 시즌 수원FC의 K리그 클래식 재 승격을 위한 활약을 기원했다.

곽호필 도시정책실장을 비롯한 도시계획과 공직자들은 1일 도시계획과 사무실에서 수원FC 연간회원권을 구입하며 릴레이 연간회원 구매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구매는 수원FC의 K리그 클래식 재 승격을 기원하고, 시즌 개막 전 시민들의 축구 붐 조성에 앞장서기 위해 수원시 도시계획과 공직자들의 단체 구매 요청에 의해 시작됐으며, 이번 시즌 수원FC 홈경기에 도시계획과 공직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석해 열정적인 응원으로 선수들의 활약에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곽호필 도시정책실장은 “지난해 아쉽게 K리그 클래식 잔류를 달성하지 못했지만 수원FC가 클래식 무대에서도 통한다는 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 수원FC가 클래식 무대로 재 승격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응원과 지원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 시즌 수원FC 연간회원권 구매는 구단 사무국(031-548-4263, www.suwonfc.com/) 및 티켓링크(1588-7890, www.ticketlink.co.kr/)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