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서프라이즈 출동…정혜성, 아주버님들과 첫 대면

입력 2017-02-03 0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이 남편 공명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들을 만나며 아주버님들과 첫 대면을 했다.

오는 4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정혜성이 아주버님 서강준-강태오-유일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강준-강태오-유일은 정혜성을 만나기 위해 한껏 차려 입은 채 모습을 드러냈고, 정혜성은 아주버님들의 자태에 눈이 커지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서프라이즈 멤버들은 꽃다발과 함께 결혼 기념 선물까지 준비하는 등 센스를 발휘, 정혜성을 감동시켰다.

멤버 유일은 “실제로 보니 더 아름다우시네요~”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서강준과 강태오 역시 정혜성에게 매료돼 공명이 아닌 정혜성과 한 편(?)이 됐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생활을 텔레비전으로 쭉 지켜봐 온 강태오는 “네가 애교를 잘 받아 줘야지~ 혼나야 해 진짜”라며 공명을 공격, 정혜성의 편을 들었다.

이 밖에도 서강준-강태오-유일은 공명-정혜성의 애정 넘치는 ‘꽁냥꽁냥’ 행동에 부러움을 표출하는가 하면, 돌직구 질문으로 공명-정혜성의 사랑을 더욱 불타오르게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정혜성과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강태오-유일의 첫 만남 현장은 오는 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