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최성준 “윤상현, 내게 결혼을 강력 추천하는 형”

입력 2017-02-03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디오스타’ 최성준 “윤상현, 내게 결혼을 강력 추천하는 형”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최성준이 연예계 황금 인맥을 인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7일 ‘비디오스타’ 31회가 ‘아이고, 영광입니다! 포스트5’로 꾸며지는 가운데 2017년을 빛낼 차세대 스타 5인, 신동, 권혁수, 최웅, 최성준, 신지훈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녹화에서 배우 최성준은 자신이 연예계 마당발이라는 사실을 밝혀 출연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최성준은 “신인 시절 현빈 형과 함께 예능을 한 적이 있는데 닭을 무서워 하는 날 위해 직접 닭을 잡아주었다”며 현빈과 친해지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최성준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라는 작품을 통해 친해진 배우들로 이종석, 이보영, 윤상현을 꼽으며 그들과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특히 최성준은 배우 윤상현을 ‘결혼을 강력 추천하는 형’이라며 윤상현과의 전화연결에 시도하기도 했다는 후문.

갑작스러운 전화연결에도 윤상현은 MC 박소현, 박나래 등과 오랜 대화를 나누며 자신의 근황과 함께 후배 최성준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2017년 더욱 반짝 반짝 빛날 스타, 신동, 권혁수, 최웅, 최성준, 신지훈과 함께 하는 ‘비디오스타’ 녹화분은 오는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