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뮤직뱅크’서 ‘도깨비’ 패러디…신곡 ‘티나’ 첫선

입력 2017-02-03 1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마스크(MASC)가 3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도깨비' 패러디 영상과 신곡 'Tina(티나)' 무대를 최초공개했다.

마스크(MASC)는 본 무대에 앞서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도깨비를 패러디하여 본인들의 신곡을 소개하는 영상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 이륙이 직접 도깨비 여주인공 지은탁(김고은)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불을 꺼서 김신(공유)을 소환했던 원작과 달리 마스크의 신곡 제목과 같은 크래커 “티나”과자를 먹으면 마스크가 소환된다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패러디 영상은 특히, 현재는 단종 되었지만 예전에 판매되었던 동명의 티나 과자를 매개체로 삼은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특히 아이돌을 좋아하는 십대들 뿐 아니라 예전 티나 과자를 기억하는 세대들에게도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유머가 넘쳤던 도깨비 패러디 영상과는 전혀 달리 신곡 'Tina(티나)' 무대에서는 남성미 넘치는 칼군무와 섹시한 매력으로 2월 가요계 대전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는데 성공했다.

3일 공개된 도깨비 패러디 영상 본편은 마스크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마스크(MASC) 신곡 'Tina(티나)'는 4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