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예스터데이’ 짧고 강렬한 힌트 영상 공개

입력 2017-02-04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락비, ‘예스터데이’ 짧고 강렬한 힌트 영상 공개

그룹 블락비가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예스터데이(YESTERDAY)’ 하이라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20초 가량의 짧고 강렬한 영상으로 신곡 ‘예스터데이’에 대한 힌트가 숨겨있다. 듣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이는 발랄한 멜로디와 더불어 블락비 멤버들의 단체 안무, 멤버 개인별 하이라이트 장면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시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스페셜 싱글 ‘예스터데이’는 박경이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곡으로, 오로지 블락비만을 생각하며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스터데이’는 박경이 작사, 작곡 한 곡으로 셔플리듬을 기반으로 한 얼터너티브 록(Rock) 스타일의 곡이다. 여우 같지만 마치 곰인 척 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에 늘 불안함을 느끼는 남자의 입장과 시선을 재치 있고, 통통 튀는 가사로 풀어냈다.

뮤직비디오는 이기백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으며, 블락비만의 매력을 듬뿍 담아냈다. 한 편의 시트콤을 보는 듯 흥미로운 스토리텔링과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색감, 블락비 멤버들의 재기발랄한 연기까지 ‘예스터데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터데이’는 오는 6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첫 라이브 무대는 11일 열리는 블락비 팬미팅 현장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세븐시즌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