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호강 합시다…‘도봉순’ 박형식X지수, 2월 달력 공개

입력 2017-02-04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눈호강 합시다…‘도봉순’ 박형식X지수, 2월 달력 공개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4일 공식 드라마 페이스북을 통해 박형식, 지수의 모바일 배경화면 달력을 공개한 것이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 충만한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박형식과 지수는 여심(女心)넘어 남심(男心)까지 흔드는 치명적 매력(力)남이자 똘끼 충만한 게임 업체 아인테크 젊은 CEO인 안민혁과 경찰대 출신의 신참형사이자 츤데레 박력남으로 사회정의는 실현될 수 있다고 굳게 믿는 원리원칙주의자 인국두를 각각 연기한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박형식, 지수 두 남자와 힘쎈 여자 박보영이 선보일 신선한 케미와 묘한 삼각 로맨스가 방송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날 공개된 ‘힘쎈여자 도봉순’ 두 가지 버전의 달력에는 ‘치명적 매력남’ 박형식과 ‘츤데레 박력남’ 지수 두 매력남의 모습이 담겨있다. 달력 속 ‘힘쎈여자 도봉순’이 첫 방송되는 2월 24일엔 ‘봉순이랑 심야 데이트’라고 표시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박형식 지수에 이어 3월엔 ‘뽀블리’ 박보영 버전의 달력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JTBC 편성 개편에 따라 기존 8시 30분에서 밤 11시로 시간대를 옮겨 오는 2월 24일 금요일에 첫방송 된다. 박형식, 지수의 핸드폰 배경화면은 JTBC 드라마 공식 페이스북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사진제공=JTBC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