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식한 소녀들’, 백현 고모 식당 방문 ‘깜짝 전화 연결’

입력 2017-02-06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식한 소녀들’, 백현 고모 식당 방문 ‘깜짝 전화 연결’

엑소(EXO) 백현이 ‘식식한 소녀들’에 깜짝 전화 연결로 등장했다.

6일 밤 8시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에서는 정진운과 정준하, 루나, 차오루,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 핑크가 한우로 유명한 강원도 횡성에서 고수의 집밥을 맛보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다섯 소녀들은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찾은 식당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엑소 백현의 사진과 친필 사인을 발견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백현의 팬인 줄 알았던 식당 사장님은 그의 고모라는 사실에 모두 다시 한번 입을 다물지 못했다.

백현은 친절히 ‘식식한 소녀들’ 촬영 소식에 고모에게 전화를 걸어왔고, 그의 목소리에 차오루와 박보람, 자이언트 핑크는 순식간에 소녀 팬으로 빙의해 현장에 큰 웃음을 안겼다. 백현은 ‘식식한 소녀들’에게 음식이 입맛에 맞는지 등을 물었고, 그의 자상함에 식식한 세 소녀는 또 한번 소녀 팬으로서 본분을 다했다.

특히 전화 통화 내내 다소곳한 모습을 보인 걸크러시 대표주자 자이언트 핑크는 백현의 ‘팬이에요’ 한 마디에 “이건 신의 계시”라며 “이제 밥을 안 먹어도 된다”며 크게 흥분했다. 이 여세를 몰아 그는 즉석에서 백현에게 게스트 섭외를 제안했다는 후문이다.

깜짝 전화 연결로 소녀들의 마음을 뒤흔든 백현, 그의 출연 성사 여부는 6일 밤 8시 E채널에서 방송하는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식식한 소녀들’ 3화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티캐스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