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벤지, ‘쇼 챔피언-커튼톡’ MC 발탁…영어로 진행

입력 2017-02-06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아이지 벤지, ‘쇼 챔피언-커튼톡’ MC 발탁…영어로 진행

그룹 비아이지 멤버 벤지가 MBC플러스 글로벌 온라인 전용 아이돌 채널 올더케이팝의 ‘쇼 챔피언-커튼톡(이하 커튼톡)’ MC로 낙점됐다.

‘커튼톡’은 오는 8일 첫 방송되며 '쇼 챔피언' 방송이 끝난 후 곧바로 유튜브를 통해 30분동안 생방송된다. 당일 방송된‘쇼 챔피언’에서 컴백, 데뷔, 1위를 한 팀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라이브토크를 진행하는 구성이며 전세계 팬들을 위해 영어로 진행된다.

앞서 벤지는 KBS2 ‘연예가중계’ 리포터, CJ ‘The steamiest scenes of Oh hye young again’ 메인 MC, 아리랑 TV 프로그램 ‘K-컬쳐 엘리트’ MC 등을 맡아 다양한 활약을 보이며 MC로서의 자질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 KBS2 ‘안녕하세요’ 설특집에도 출연해 물오른 입담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벤지가 속한 그룹 비아이지가 13일 신곡 '1,2,3'로 컴백을 앞두고 있어 벤지의 MC활동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아이지의 5번째 싱글 '1,2,3'는 '세븐틴의 ‘아낀다'를 작업한 Premo와 덴마크 싱어송라이터 Ilang이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묵직한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 위에 상반되는 경쾌한 스트링과 펑키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노래다. 첫 눈에 반한 여자를 원하는 한 남자의 간절하고 뜨거운 마음을 경쾌한 멜로디로 풀어냈다.

5인조 비아이지는 건강문제로 잠정 휴식기를 갖기로 한 국민표를 제외, 4인 체제로 활동한다.

사진제공=GH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