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서바이벌 ‘비스트 마스터’, 韓 도전자 18人 명단 공개

입력 2017-02-07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서바이벌 ‘비스트 마스터’, 韓 도전자 18人 명단 공개

한국 도전자들의 참가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최초의 글로벌 서바이벌 시리즈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Ultimate Beastmaster)의 메인 예고편과 도전자 리스트가 드디어 공개됐다.

최초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극한의 신체적, 정신적 능력을 요하는 장애물 코스 ‘비스트(The Beast)’의 실체가 드러나 눈길을 끌며,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한국 도전자들의 화려한 이력도 함께 공개돼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넷플릭스 최초의 글로벌 서바이벌 시리즈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에는 무려 108명의 도전자가 출연한다. 퍼스널 트레이너, 스포츠 강사를 비롯해 엔지니어, 헤어드레서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전 세계 도전자들이 한데 모여 자신의 한계점에 도전하게 된다.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은 한국, 미국, 브라질, 멕시코, 독일, 일본 등 6개국이 경쟁에 참여한 글로벌 서바이벌 시리즈다. 6개국에 맞는 현지화 버전으로 각각 제작 되었으며 각 국가의 진행자가 해설을 맡았다.

각국의 유명 진행자 또는 인기 운동선수들이 시리즈의 해설을 제공하는 가운데, 한국 진행자는 코미디언ž진행자ž배우 서경석과 박경림이 맡아 한국 시청자들만을 위한 흥미진진한 해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새롭게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압도적인 규모의 장애물 코스 ‘비스트’가 등장한다. 극한의 신체적, 정신적 능력을 요하는 코스 ‘비스트’에는 세계적 관심을 받는 전리품이 걸려있어 과연 최종 우승자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