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밤,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e’ 공개…성형논란 증폭

입력 2017-02-08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페이스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분홍 소시지'로 유명세를 떨친 걸그룹 식스밤(sixbomb)이 신곡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e'의 음원을 공개하며 1년 만에 컴백했다.

8일 정오 식스밤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e'는 그루비한 비트 위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의 곡으로 트렌디한 EDM 사운드의 댄스 파트가 가미되어 있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결혼, 직장, 연애 등에서 외모가 중요한 요소가 된 요즘 남녀노소 모두 더 예뻐지고 더 멋있어지고 싶어 하는 욕구를 반영한 곡으로 많은 대중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식스밤의 이번 신곡은 첫 번째 장기 프로젝트로 한 달 후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선공개 한 뮤직비디오에는 식스밤이 성형외과를 찾아 정확한 상담을 위해 민낯도 불사하는 등 진지하게 상담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 성형 여부에 대한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다.

한편 식스밤의 신곡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e’는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