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리틀 프렌즈 축구교실 1학기 회원모집

입력 2017-02-09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울산현대축구단이 어린이 축구교실 ‘리틀 프렌즈’축구교실 회원을 모집한다.

‘리틀 프렌즈’는 울산현대가 지역 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축구교실로 울산의 축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우수선수 발굴 및 육성을 위한 기반이 되고 있다. 2016년도에는 기존 4개 구(동구, 중구, 남구, 북구) 28개반에서 30개반으로 늘리며 축구교실 장소를 확대하고 수업 수를 보강했다.

수업 프로그램도 알차게 구성했다. 현재 울산의 U-12 육성반 유소년 팀에서 진행되는 훈련을 보급반에 맞게 수정하여 도입해 전문성을 강조했고, 프로축구연맹의 ‘기지개’와 ‘퓨처그레이트’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또한 프로선수들이 참여하는 축구클리닉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리틀 프렌즈’의 가입은 축구에 대해 관심 있는 5세~13세 어린이들은 누구나 가능하다. 리틀 프렌즈 가입 회원에게는 울산현대 공식 용품 후원 업체인 아디다스 유니폼 세트를 비롯해 전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 회원 시즌권, 사인볼이 제공된다. 또한 우수 선수들은 육성반 테스트의 기회도 주어진다. 수업은 3월 4일(토)부터 시작된다.

지역 축구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있는 어린이 축구교실 ‘리틀프렌즈’ 축구교실 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052-209-7191) 또는 홈페이지(http://www.uhfc.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