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십춘기’ 정준하 없는 권상우? 잘 지내지!

입력 2017-02-10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십춘기’ 정준하 없는 권상우? 잘 지내지!

정준하가 떠난 러시아에서 펼쳐지는 권상우의 나 홀로 라이프는 어떨까?

지난주 MBC ‘가출선언 사십춘기(이하 ’사십춘기)‘에선 가출 중 한국에 잠시 돌아간 정준하로 인해 시작된 권상우의 혼자남 라이프가 방송 직후 큰 화제를 모았다. 러시아 루스키 섬으로 떠난 권상우는 인터넷 사이트만 보고 예약한 숙소에서 큰 낭패를 겪는가 하면 준하 인형을 만들고 지나가던 강아지를 ’준하‘라 부르는 등 외로움에 몸부림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11일 방송에선 혼자가 제법 익숙해진 권상우가 자신만의 특급 요리 레시피부터 1분 셀프 운동법까지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권상우는 정준하가 떠난 다음 날, 프로 혼밥러로 거듭나기 위해 아침부터 크림스파게티 요리에 나선다.

본격적인 요리를 시작하자 권상우는 능숙한 솜씨로 주방기구와 식재료를 다루며 숨겨둔 요섹남 본능을 보여줬다. 이어 그는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권상우표 스파게티를 순식간에 완성해 거침없는 먹방까지 선보였다.

사진 속 권상우는 가벼운 홈웨어 차림에도 빛나는 외모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어 그의 몸매 관리 비법에도 관심이 증폭된다. 이에 11일 방송에선 먹방 후에도 철저히 관리하는 권상우의 1분 셀프 운동법까지 확인할 수 있다.

세대 공감 리얼리티 프로그램 ‘가출선언 사십춘기’는 11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가출선언 사십춘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