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혼성그룹 K.A.R.D, ‘돈리콜’유닛 아트 영상

입력 2017-02-13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D-3’ 혼성그룹 K.A.R.D, ‘돈리콜’유닛 아트 영상

13일 DSP미디어 아티스트 혼성그룹 카드(K.A.R.D)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돈 리콜(Don't Recall)’ 유닛 아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소민, 지우 Ver. 티저에서는 거울 속에 비치는 두 멤버의 도도한 시선에 이어 그녀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모션 그래픽으로 반복적으로 표현 돼 있다. 유니크한 배경과 여성 멤버들의 시크한 표정, "떨어져 줄래 저리가 줄래"라는 차가운 노랫말에서 신 곡 '돈 리콜(Don't Recall)'을 통해 심경의 변화를 예고하는 냉정한 그녀들의 모습이 엿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비엠(BM), 제이셉(J.SEPH) Ver. 티저에서는 실루엣으로 표현된 두 멤버의 엇갈려 걸어가는 모습, 체스 말, 떨어지는 카드 등을 통해 서로 대비되는 내면의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거기에 “날 그렇게 쳐다보지 마 더는 내게서 멀어지지 마”라는 외침이 이어지며 흑백 화면 속 쉽게 회복될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의 관계를 짐작하게 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카드(K.A.R.D)는 지난해 12월 데뷔 신고식을 치른 혼성그룹으로 첫 번째 프로젝트 ‘Oh NaNa(오나나)’로 사랑의 세레나데를 노래했다면, 그 연장선상으로 뜨거웠던 사랑 이후 서로 엇갈린 감정에 힘들어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세련되게 담아 낸 두 번째 프로젝트 ‘돈 리콜(Don't Recall)’을 통해 더욱 강화된 카드(K.A.R.D)만의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와 동시에 그룹 고유의 색깔을 만들어가며 여느 그룹들과 분명한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카드(K.A.R.D)는 특별한 활동 없이 미국 빌보드를 비롯해 해외에서부터 폭발적인 반응과 호평을 이어가며 이번 신곡 '돈 리콜(Don't Recall)'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3단계의 데뷔 프로젝트로 활동을 예고한 카드(K.A.R.D)의 두 번째 스토리 ‘돈 리콜(Don't Recall)’은 오는 16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아이튠즈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