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7/02/13/82836644.1.jpg)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의 다섯 멤버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프리스틴은 12일 오후 10시부터 5분 간격 씩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을 통해 멤버 나영, 민경, 경원, 은우, 예빈까지 총 열 명의 멤버 중 다섯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프로필 사진 속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잘 나타나는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끈다. 프리스틴이라는 공식 데뷔 팀명이 공개되기 이전 플레디스 걸즈(PLEDIS Girlz)라는 이름의 연습생 시절 보여줬던 모습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과 발전된 모습으로 프로필 사진이 아닌 마치 캐주얼 화보 속 한 장면 같은 느낌에 많은 팬들이 열렬한 호응을 보내고 있다.
멤버들의 이미지 뿐만 아니라 사진 속 프리스틴 영문 그룹명은 물론 그 밑에 기재된 각 멤버 별 이름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영 그리고 은우 외에 공개된 총 세 명의 멤버가 지금까지 보였던 본명이 아닌 예명을 공개해 화제가 된 것. 민경은 로아(Roa), 경원은 유하(Yuha), 예빈은 레나(Rena)라는 예명을 공개해 앞으로 프리스틴이 데뷔할 날이 머지않았음을 다시 한 번 나타냈다.
한편, 다섯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프리스틴은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플레디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