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이DA:다] 나비, 5개월 만의 깜짝 컴백 ‘전화해요’

입력 2017-02-15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곡이DA:다] 나비, 5개월 만의 깜짝 컴백 ‘전화해요’



가수 나비가 돌아왔다. 예고 없던 컴백이 더욱 반갑게 느껴진다. 매번 가슴 절절한 노래로 대중들의 마음을 적셨던 그가, 신곡 ‘전화해요’로 다시 한 번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15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비의 신곡 ‘전화해요’가 공개됐다. ‘전화해요’는 기술의 발달로 인해, 사람들 간에 쉽게 인연을 맺을 수 있지만 오히려 마음 열기가 어려워진 시대상을 반영한 곡. 모두가 한 번쯤은 겪었고, 그렇기에 공감 가능한 곡이다.

‘전화해요’는 실력파 작곡가 김원의 작품. 노래 ‘정말 믿을 사람 하나 없죠/ 항상 내 맘 같지가 않죠’ ‘기억해요/전화해요/ 아무 때나 난 괜찮아’라는 가사는 인간관계의 홍수 속에 있지만 외로움을 느끼는 이들에겐 위로의 말로 들리기 충분하다.



나비의 컴백은 앞서 크게 예고된 바 없다. 음원이 공개되기 하루 전인 지난 14일에 나비가 자신의 SNS에 ‘D-1’이라는 말로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에 오늘(15일) 그의 새로운 음원이 그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이번 신곡 발표는 지난해 9월 MBC 드라마 ‘W’(더블유) OST와 ‘사랑을 그려요’ 발매 이후 5개월만의 컴백이라 더욱 반갑게 느껴진다.

한편 나비의 신곡 ‘전화해요’는 15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나비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