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하니·정화, ‘트릭앤트루’시즌1 종영 함께 한다

입력 2017-02-14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유·하니·정화, ‘트릭앤트루’시즌1 종영 함께 한다

KBS2 ‘트릭 앤 트루’ 시즌 1이 마지막까지 씨스타 소유부터 EXID 하니-정화까지 이어지는 핫한 라인업과 함께 기대 그 이상의 매직X사이언스 쇼를 예고했다.

‘트릭 앤 트루’ 시즌 1은 오는 15일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된다. 그런 가운데 씨스타 소유부터 EXID 하니-정화, 레드벨벳 웬디-조이, 강남, 송은이, 문지애, 페퍼톤스 신재평-이장원이 시즌 1의 마지막 상상 연구원으로 출격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상상 연구원들은 리액션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며 쇼에 몰입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자신의 의견을 방출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씨스타 소유와 EXID 하니의 스타 호스트 도전이 예고돼 기대감이 고조된다. 매직X사이언스 쇼를 위해 무대에 선 두 사람은 스타일부터 행동-말투 하나하나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뿜어내며 무대를 휘저었고, 이내 스튜디오는 환호성으로 가득 채워졌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소유는 물을 소재로, 하니는 불을 소재로 해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특별하고도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씨스타 소유, EXID 하니-정화 등 매력적인 상상 연구원 군단과 함께하는 매직X사이언스 쇼는 오는 15일 저녁 8시55분 ‘트릭 앤 트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트릭 앤 트루’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