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밸런타인데이 기념 포토 공개 ‘WHITE PRISTIN’

입력 2017-02-15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플레디스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오후 프리스틴은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기념 개인 및 멤버 단체 스페셜 포토를 오픈했다.

스페셜 포토에서 프리스틴은 앞서 공개한 개별 프로필 사진과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프로필 사진에서 캐주얼 화보 속 힙하면서도 멤버 별 개성 넘치는 10인 10색 매력을 뽐냈다면 이번 스페셜 포토 속 프리스틴은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남성 팬들은 물론 여성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사진과 함께 올라온 해시태그 중 ‘WHITE PRISTIN’이라는 문구처럼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화이트 컬러에서 느낄 수 있는 깨끗한 느낌을 그대로 전해주는 프리스틴의 개인컷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단체 사진 또한 먼저 공개된 프로필 사진과는 또 다른 색다른 느낌을 주고 있다.

사탕, ‘LOVE’라는 글자 모양의 풍선, 원형 풍선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프리스틴은 10명 멤버 모두 예쁨과 각자 다른 매력을 보이며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핫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프리스틴은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