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잔여 홈경기서 출석 스탬프 이벤트 실시

입력 2017-02-17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단장 전영산)이 잔여 홈4경기중 3경기 이상 출석 스탬프를 찍은 팬들에 한하여 레드캡투어 여행상품권을 비롯한 대박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스타즈 배구단은 구미 홈경기를 찾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KB배구단 스폰서가 제공하는 경품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즌권을 비롯하여 유료티켓 구매자들에게 스탬프를 찍는 것으로 3개의 스탬프를 다 채운 응모권은 3월 10일 마지막 경기 중에 추첨과 세트타임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를 투명하게 선정할 계획이다.

경품은 ‘레드캡투어’에서 제공하는 100만원 여행상품권과 ‘유니시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고급 화장품선물세트를 준비하였다. 그밖에 메디터치 응급세트, 커피포트, 정육고기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많은 팬들에게 제공하여 즐거운 기억으로 남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3월 5일(일) 홈경기 종료 후에는 KB선수단과 함께하는 프리허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5년째 진행되는 KB스타즈 배구단의 전통인 이 행사는 KB선수들과의 프리허그와 셀카타임을 통해 응원해주신 팬들과의 소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