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2’ 한채영→전소미, 美친 합숙생활 (ft.파자마)

입력 2017-02-17 12: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슬램덩크2’ 한채영→전소미, 美친 합숙생활 (ft.파자마)

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포즈부터 남다른 파자마 인증샷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이하 ‘언슬2’)에서는 일곱 언니들의 본격적인 합숙생활이 시작될 예정. 이와 함께 합숙 기념으로 파자마 차림의 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깜찍 발랄한 인증샷을 찍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자동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홍진영-공민지-전소미로 이어지는 막내라인의 세상없이 귀여운 파자마 인증샷은 그야말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킬 정도. 쇼파에 나란히 앉아 한없이 해맑은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는 세 사람은 이미 완벽하게 친해진 듯 자연스런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하회탈 미소에서 뽀로통 입술까지 각양각색 표정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홍진영, 홍진영의 한쪽 팔을 다정하게 잡아당기며 함박 웃음을 짓고 있는 공민지, 입을 귀엽게 벌리고 언니를 바라보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 새침한 브이를 하는 전소미의 장난끼 가득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또한, 누구와도 극강 케미를 자랑하는 홍진영이 한채영과 도전한 인증샷은 시선 강탈 미모에 시선을 고정시킨다. 특히, 세월을 거꾸로 사는 듯한 한채영은 연분홍 파자마로 인증샷에 참여했는데,그의 깜찍한 끼 부린 표정이 자동 시선강탈 시키며 살아있는 바비인형임을 입증케 했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멤버로 본격적인 걸그룹 트레이닝에 돌입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