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잠프로젝트 김이지, ‘내보스’ OST ‘너 때문에’ 가창

입력 2017-02-20 2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꽃잠프로젝트 김이지, ‘내보스’ OST ‘너 때문에’ 가창

어쿠스틱 팝 듀오 꽃잠프로젝트 보컬 김이지가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5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21일 0시 공개되는 꽃잠프로젝트 김이지가 부른 OST Part 5 ‘너 때문에’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따뜻한 느낌을 주는 미디엄 템포 곡으로 김이지의 사랑스러운 보이스와 어우러져 다가올 봄에 안성맞춤인 달콤한 러브송이다.

‘너 때문에’는 2015년 3월 걸그룹 스피카가 참여한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 OST 곡을 이번 극의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어쿠스틱하게 편곡한 리메이크 버전이다.

‘슈퍼대디 열’과 ‘내성적인 보스’ 연출을 맡은 송현욱 감독이 적극 추천하여 새롭게 리메이크 버전으로 탄생됐다.

김이지는 ‘너 때문에’가 기존 자신의 음악 스타일과 다른 분위기의 곡임에도 특유의 감미롭고 달달한 감성으로 가득 채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향하는 마음을 숨길 수 없는 애틋함, 떨림을 표현한 가사는 세련되고 상큼한 멜로디와 함께 극 중 남녀 주인공 은환기(연우진 분)와 채로운(박혜수 분)의 막 시작된 로맨스의 설렘을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홍대광, 벤, B1A4 산들, 박보람에 이어 ‘내성적인 보스’ OST에 합류한 김이지는 tvN ‘또 오해영’,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등 다수 작품에 참여, ‘차세대 OST 기대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김이지는 최근 듀엣곡 ‘도깨비’ OST ‘Heaven’을 공개해 로이킴과의 완벽한 케미는물론, 독특하면서도 따뜻한 음색으로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주목 받았다.

‘내성적인 보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되며 김이지가 부른 OST Part 5 ‘너 때문에’는 20일 밤 12시(21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