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고지용X승재, 생애 첫 화보…父子케미 폭발 [화보]

입력 2017-02-21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슈퍼맨’ 고지용X승재, 생애 첫 화보…父子케미 폭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고지용, 고승재 부자의 훈훈한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여성지 여성중앙 3월호에서는 최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고 부자’와 함께 테니스 콘셉트의 스포티한 화보를 담아냈다. 얼마 전 밸런타인데이 때 고지용의 아내 허양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리 공개된 바 있던 두 부자의 뽀뽀 사진은 바로 이날 촬영한 사진의 일부였던 것.

고지용은 방송에도 소개됐던 승재의 생애 첫 증명사진을 촬영하던 날을 회상하며, 이날 촬영이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 하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승재는 주머니에 손을 넣고 갸우뚱하게 서는 등 모델 못지않은 포즈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포즈왕’에 등극했다. 게다가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스태프들이 준비한 특별한 초콜릿 선물을 받을 때는 “너무 마음에 들어요”라고 말하는 등 ‘사랑둥이’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 촬영하는 내내 훈훈한 분위기가 감돌았다.

그런 가운데 승재가 아빠와 시밀러 룩으로 소화한 패션 아이템은 휠라 키즈(FILA KIDS)의 2017 스프링 시즌 룩으로, 스웨트셔츠, 집업 점퍼 등 이지 웨어 패션으로 아빠와 아이가 맞춰 입기 좋은 스타일이다.

‘고고부자’의 스타일리시한 시밀러룩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여성중앙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