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아이언 피스트’ 3월 17일 공개…역동적인 모션 포스터

입력 2017-02-22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아이언 피스트(Marvel’s Iron Fist)’가 주인공 역의 핀 존스(Finn Jones) 인터뷰가 담긴 특별 영상 ‘대니 랜드, 그는 누구인가’와 모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실종 15년 만에 돌아온 주인공 대니 랜드가 어둠의 세력에 맞서는 장면과 마블 최강의 맨주먹 히어로 아이언 피스트로 거듭나기까지의 드라마틱한 변화를 그린다.

특히, 냉정하게 변해버린 뉴욕은 순탄치 않을 그의 여정을 암시하며, 그의 아버지 회사를 차지한 어린 시절 친구들이 모습이 그려져 그들과 어떤 관계에 놓일지 긴장감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그는 자신의 가슴에 새겨진 문양이 아이언 피스트임을 의미한다고 말해 이에 어떤 사연이 얽혀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함께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를 역동적인 모션과 함께 생동감 있게 담아냈으며, 그의 화려한 무술 솜씨와 강력한 주먹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미국 ABC, 마블 스튜디오와 공동으로 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 ‘마블 데어데블(Marvel’s Daredevil)’, ‘마블 제시카 존스(Marvel’s Jessica Jones)’, ‘마블 루크 케이지(Marvel’s Luke Cage)’의 뒤를 잇는 네 번째 슈퍼 히어로 시리즈로 올해 공개 예정인 ‘마블 디펜더스(Marvel’s The Defenders)’에서 모든 캐릭터가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각 1시간 분량의 13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는 3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