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그라운드·AOMG·YG가 뭉치니 ‘기대되지 아니한가’

입력 2017-02-23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그라운드·AOMG·YG가 뭉치니 ‘기대되지 아니한가’

래퍼 로꼬, 송민호가 코드 쿤스트의 3집 앨범 ‘MUGGLES’ MANSION‘에서 첫 호흡을 맞췄다.

지난 20일과 21일에 걸쳐 공개 된 코드 쿤스트의 3집 앨범 피처링진 예고를 통해 AOMG의 로꼬와 YG의 송민호(WINNER)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 ‘StrOngerrr’가 실릴 예정임을 알렸다.

이번 코드 쿤스트의 3집 ‘MUGGLES’ MANSION‘ 발매에 앞서 로꼬-송민호의 참여가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는 처음으로 두 사람이 코드 쿤스트와의 호흡을 맞추게 된 부분에 있어 ‘하이그라운드-AOMG-YG’의 첫 합작 곡이 되기 때문이다.

또한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 로꼬와 송민호, 각각 친분을 갖고 있던 코드 쿤스트가 직접 두 사람의 음악적 케미를 확신하며 이번 곡을 작업했고, 너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다”라고 전하며 이번 조합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불러 일으켰다.

이번 코드 쿤스트 3집 앨범에서 로꼬-송민호의 첫 호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소하지만 믿고 듣게 되는 조합”, “코드 쿤스트 음악과 잘맞을 듯”, “얼른 나와라 궁금해!!”라는 등 기대에 찬 반응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한국 힙합의 모든 것이 담겨 있을 것이라는 예상을 내놓고 있는 이번 코드 쿤스트의 3집 앨범 ‘MUGGLES’ MANSION‘은 오는 28일 낮 12시 (정오)에 발매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하이그라운드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