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측 “수록곡 ‘언젠가’, 너무 아까운 곡이라 선공개”

입력 2017-02-23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투비 측 “수록곡 ‘언젠가’, 너무 아까운 곡이라 선공개”

그룹 비투비가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발매에 앞서 선공개 곡 '언젠가'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늘 23일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선공개곡 '언젠가'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불빛과 물결이 어우러진 몽환적인 사진 속에 담백한 글씨체의 영문 제목과 이름이 담겨있다.

내달 6일 오후 6시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 발매에 앞서 오는 24일 0시에 공개되는 '언젠가'는 비투비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발라드 풍의 곡으로 멤버 임현식이 작사, 작곡하고 래퍼라인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투비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힐링돌'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곡이다. 수록곡만 하기엔 너무 아까운 곡이라 선 공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비투비는 오는 3월 5일 서울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BTOB's Secret Room)'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는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의 준비와 뮤직비디오 촬영 등 막바지 컴백 준비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선공개곡 '언젠가'는 오는 2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