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임시완 ‘원라인’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7-02-24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원라인’[제공/배급 NEW | 제작 ㈜미인픽쳐스, ㈜곽픽쳐스 | 감독 양경모]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이름, 나이, 직업 모든 것을 속여 대출을 도와주는 개성만점 원라인 5인방의 모습이 담겨있다. 돈 떼 먹힌 적 없는 사기계의 샛별 ‘민 대리’(임시완)부터 젠틀하고 매너 있는 전설의 베테랑 ‘장 과장’(진구), 그리고 야심가득 행동파 ‘박 실장(박병은)’과 S대 위조 전문가 ‘송 차장’(이동휘), 개인 정보의 여왕 ‘홍 대리’(김선영), 이들의 손을 거치면 불가능한 대출은 없다. 이름, 나이, 직업 등 모든 것을 속여 대출 승인을 받아내는 ‘작업 대출’은 관객들에게 그간 경험하지 못한 짜릿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임시완, 진구, 박병은, 이동휘, 김선영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은 영화의 다채로운 매력과 재미를 배가시킬 포인트다.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 ‘원라인’은 3월 29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