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X찬열, 질투나는 男男케미…‘렛 미 러브 유’ 작업기 공개

입력 2017-02-24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기고X찬열, 질투나는 男男케미…‘렛 미 러브 유’ 작업기 공개

가수 정기고와 그룹 엑소 찬열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작업기가 공개됐다.

지난 23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기고와 찬열의 콜라보레이션곡인 "정기고 X 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메이킹 영상 " 이라는 제목으로 협업 작업기를 전격공개했다.

영상 속 정기고와 찬열은 편안하면서도 엣지있는 사복차림으로 진솔하게 작업 과정에 대한 담화를 나누고 있다. "예전부터 작업을 하자는 이야기를 많이 했었는데 마침 둘이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은 곡이 나왔고, 타이밍도 잘 맞아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었다. 겨울에서 봄에 넘어갈때 들으면 좋을 것 같은 노래이기 때문에 들으시는 분들도 좋게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감상 포인트 중에 두 사람은 입을모아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누구에게나 로맨틱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정기고X찬열이 부른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듣기만 해도 포근한 느낌이 퍼지는 멜로디 라인에 입혀진 특히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정기고와 찬열의 목소리로 전해지면서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고 로맨틱 보컬'로 유명한 정기고의 로맨틱함과 달콤하면서도 감성적인 찬열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두 남자의 다른 보이스톤이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을 두루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다.

정기고, 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지난 23일 자정 공개됐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