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소울차일드 진실·러버소울, ‘로건’ 관람인증

입력 2017-02-24 1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NS

매드소울차일드의 보컬리스트 진실과 여성 힙합 3인조 그룹 러버소울(Rubbersoul)이 영화 '로건(원제: Logan, 감독: 제임스 맨골드, 주연: 휴 잭맨,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특별시사회에 참석했다.

매드소울차일드의 진실과 러버소울은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의 초대로 23일 오후 8시 영등포 CGV에서 열린 특별시사회에 참석했다.

또 관람후 SNS 등을 통해 "마지막 울버린, 로건 굿바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로건'은 평단과 관개 모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화제작이다.

또 영화의 열혈 팬을 자처한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은 지난 22일 ‘로건’에 영감을 받은 신곡 'Get Back'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은 "신곡 'Get Back'은 로건의 예고편을 보고 이전 히어로 무비와는 너무나 다른 분위기에 감명을 받아 곡을 만들게 되었다. 마지막 울버린인 로건에게 바치는 송가로 생각해주시기 바란다”며 곡을 만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화 '로건'은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이 어린 소녀 로라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 이후 영화사이트 로튼토마토 97%의 신선도와 IMDB 9.6점 대의 높은 기록을 달성한 것은 물론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얻고 있다.

또 '로건'은 17년 동안 9편의 작품에서 울버린을 연기한 휴 잭맨이 마지막으로 울버린을 연기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국내에서는 2월 28일 전 세계 최초 전야 개봉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