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현x박우상, ‘내성적인 보스’ OST 녹음현장 공개

입력 2017-02-25 1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메이저세븐이엔엠

신인가수 류지현의 ‘내성적인 보스’ OST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류지현의 소속사 메이저세븐이엔엠은 25일 오후 공식 SNS 페이지을 통해 “27일 자정 발매되는 류지현의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OST '수상한 너' 그 수상한 녹음 현장! 지금 살짝 공개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녹음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녹음 중인 류지현과 작곡가 박우상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28일 0시 공개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여섯 번째 OST ‘수상한 너’의 녹음현장으로 알려졌다.

이번 OST를 통해 호흡을 맞추는 작곡가 박우상은 13주 연속 음원 차트 1위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작년 화제의 드라마 ‘또 오해영’의 OST ‘꿈처럼’을 비롯, 금요일 밤’, ‘데칼코마니’, ‘1cm의 자존심’, ‘NEW YORK(뉴욕)’ 등 여성그룹 마마무의 히트곡들과, 한상원X크러쉬 ‘SKIP' 까지 폭넓은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음원 차트 속 신스틸러로 자리잡은 작곡가다.

사진=메이저세븐이엔엠


작년 12월 데뷔 후 첫 싱글 앨범 '내가 있을까'를 발매하며 뮤지션으로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찾아가고 있는 류지현은 이번 OST ‘수상한 너’에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퀄리티 있는 음원을 위해 OST 녹음으로는 이례적으로 세 차례나 재녹음을 진행 할 정도로 이번 음원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류지현의 소속사 메이저세븐이엔엠 측은 "이번 박우상 작곡가의 곡은 데뷔 후 더욱 성숙해진 류지현의 음색과 음악적 표현력이 극대화 된 노래“라고 밝히며 ”박우상 작곡가와 엄기엽 음악감독님의 전작 ‘꿈처럼’을 뛰어넘는 음원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