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미지 티저 공개…‘킹스맨’으로 변신

입력 2017-02-27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투비, 이미지 티저 공개…‘킹스맨’으로 변신

비투비가 오는 3월6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는 3월 6일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으로 전격 컴백 하는 가운데 27일 공식 SNS를 통해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각 멤버 별 7장과 단체사진 1장을 포함해 총 8장의 사진 속에는 아이보리색 배경에 말끔한 수트 차림의 멤버들이 각자 우산이나 지팡이 등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어 영화 킹스맨을 연상 시킨다.

비투비는 지난 24일 컴백에 앞서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의 수록곡 '언젠가'를 선 공개, 5개 주요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은 발음 그대로 film(영화)의 의미와 Feel them의 줄임말인 feel'em의 뜻으로 '그들을 느껴라'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3월 5일 서울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BTOB's Secret Room)'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