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다듀 개코 “‘죽일놈’, 지금의 아내와 싸우다가 탄생한 곡”

입력 2017-02-28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다듀 개코 “‘죽일놈’, 지금의 아내와 싸우다가 탄생한 곡”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실제 연애와 관련된 곡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2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는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쳐’의 다이나믹 듀오와 리듬파워가 ‘비디오스타’를 찾아온다.

이날 녹화에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는 아내로부터 영감을 얻은 곡을 공개했다. 개코는 아내 덕분에 만들었던 곡으로 ‘죽일놈’으로 꼽으며 곡 탄생 비화를 밝혔다.

개코는 “아내와 연애 시절 심하게 다투던 중 ‘내가 죽을놈이지’라고 말을 뱉었는데 가사로 쓰면 좋을 것 같아서 싸우던 것도 잊고 메모를 했다”며 곡이 탄생한 과정을 공개했다.

이에 최자는 “나도 그렇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서도 나오는 곡이 너무 좋으면 샘플링을 위해 급하게 곡을 녹음하기도 한다”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또한 개코와 최자는 “연인과의 연애과정에서도 영감을 많이 받는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다이나믹 듀오와 리듬파워가 함께한 ‘비디오스타’는 28일 8시 30분에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