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2’ 백일섭, 꽃단장 포착…만남 주인공 누구?

입력 2017-03-01 13: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백일섭이 꽃 단장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와 함께 그의 얼굴 가득 들뜬 마음이 묻어 나와 누구와의 만남을 준비하는지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1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살림남 백일섭-정원관-일라이의 3인 3색 개성이 담긴 예측불가 일상이 담긴다. 이 가운데 꽃할배 백일섭과 의문의 주인공과의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미용실을 찾은 백일섭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펌을 하고 있는 듯 머리카락에 롤을 잔뜩 말고 있는데, 그런 백일섭의 표정에서는 감출 수 없는 설렘이 느껴져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누군가와의 만남을 위해 꽃 단장에 나선 백일섭의 모습으로, “아주 중요한 일이 있어가지고 (머리를 한다)”며 헤어샵을 찾은 그는 헤어 커트에 이어 젊음을 업 시키기 위한 펌까지 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때 백일섭은 누군가와의 만남을 언급하며 “어제는 잠도 안 오더라고”라며 설렘을 표출하기도 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백일섭은 설렘을 자극하는 주인공과의 만남을 앞두고 심호흡을 하는가 하면, 옷 매무새까지 정리하는 등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그는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싶어”라며 의문의 만남을 가지게 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꽃할배 백일섭의 꽃 단장 현장과 그를 설레게 만든 의문의 주인공은 오늘(1일) 저녁 방송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개편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오늘(1일) 저녁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