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미우새’ 토니안, 어머니 살린 女의사와 핑크빛 무드

입력 2017-03-02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미우새’ 토니안, 어머니 살린 女의사와 핑크빛 무드

토니안이 방송 도중 미모의 여의사를 만나 함께 어디론가 이동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3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토니안이 한 대학병원을 방문하는 모습이 포착돼 스튜디오를 긴장시켰다. 토니안은 이미 지난 방송에서 건강상태가 엉망인 모습을 보여줬기에 토니안의 어머니는 더욱 염려스러운 모습으로 화면을 지켜봤다.

하지만 곧이어 토니안은 병원에서 한 여의사를 만났고, 함께 차를 타고 이동했다. 알고 보니 여의사의 정체는, 과거 어머니가 위중한 상태였을 때 병원에서 어머니를 돌봤던 여의사였다. 그 당시 어머니는 그 여의사를 눈여겨보고 아픈 와중에서도 연락처를 물어봤었다고 전해졌다.

토니안은 어머니를 돌봐준 것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여의사를 만났고, 두 사람을 지켜보는 어머니들도 반가움을 표시했다. 또한 영상을 보며 “죽이 딱딱 맞는다.”,”마음에 들었나보다.”라며 미혼인 두 사람을 응원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하지만 토니안은 첫 만남에 긴장한 탓인지 20% 부족한(?) 모습으로 진땀을 빼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토니안의 어이없는 실수로 지켜보던 어머니들은 낯이 뜨거워지고, 토니안의 어머니까지도 민망해하며 스튜디오가 한바탕 폭소바다로 변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