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016’ 이세라, ‘내일 그대와’ OST 참여…3일 공개

입력 2017-03-03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스케2016’ 이세라, ‘내일 그대와’ OST 참여…3일 공개

엠넷 ‘슈퍼스타K 2016’ TOP7 출신 이세라가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OST에 합류한다.

이세라는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극본 허성혜, 연출 유제원) OST에 참여, Part 3 ‘참 다행이야’를 3일 밤 12시에 공개한다.

‘참 다행이야’는 ‘거스를 수 없는 운명에 나와 함께 할 이가 있다’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 단순하지만 깊이 있는 가사가 시청자들에게 드라마틱한 감성과 여운을 선사한다.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이세라의 보이스가 극 중 남녀주인공 유소준(이제훈 분)과 송마린(신민아 분)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으며, 진한 피아노 연주에 애절하면서도 화려한 현악이 더해진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세라는 지난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2016’에서 캘리포니아 느림보라는 별명을 얻으며 특유의 여유롭고 감미로운 보이스톤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OST 공개 전부터 포털 사이트 ‘내일 그대와’ OST 연관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내일 그대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되며 이세라가 부른 OST Part 3 ‘참 다행이야’는 3일 밤 12시(4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제공=CJ E&M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