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X하석진, 甲과乙 앙숙 케미

입력 2017-03-04 0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X하석진, 甲과乙 앙숙 케미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하석진이 코믹한 반전 케미를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3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 되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을 선언한 슈퍼 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 속 고아성과 하석진의 반전 모습이 담겨 관심을 끈다. 극중 갑을의 앙숙관계인 고아성과 하석진이 뒤바뀐 갑을 관계를 보여주며 장난기를 폭발시키고 있는 것.

고아성은 하석진의 머리 위에 손을 올려 기세 등등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하석진은 고아성에게 자신의 머리를 모두 맡긴 채 평온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특히 극중 고아성을 향해 거침없는 독설을 날리는 서우진 부장의 모습과는 상반되는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이에 고아성은 이때가 기회라는 듯 도발적인 표정으로 하석진을 내려다봐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고아성과 하석진이 이마를 맞대고 눈싸움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앙드레김 패션쇼의 피날레를 연상시키는 포즈와 함께 레이저 눈빛을 상대에게 조준한 두 사람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이처럼 고아성과 하석진은 깜찍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현장에 웃음바이러스를 전파했다. 고아성과 하석진은 쉬는 시간마다 뒤바뀐 갑과 을의 모습을 보여주며 깨알장난으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MBC 드라마 극본 공모 당선작이다. ‘미씽나인’의 후속으로 오는 3월 1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MBC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