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1박2일’, 로이킴부터 악뮤까지 ‘축하사절단’ 결성

입력 2017-03-04 0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주년 ‘1박2일’, 로이킴부터 악뮤까지 ‘축하사절단’ 결성

가수 UV, 박나래, 로이킴, 악동뮤지션, 곽진언이 어느덧 탄생 10주년을 맞이한 ‘1박 2일’을 위해 축하사절단을 결성했다.

오는 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라북도 부안으로 떠난 ‘10주년 주제곡 만들기’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UV-박나래-로이킴-악동뮤지션-곽진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되고 있다. UV-박나래-로이킴-악동뮤지션-곽진언은 탄생 10주년을 맞이한 ‘1박 2일’의 주제곡을 만들기 위해 한 자리에 뭉쳐, 멤버들과 환상적인 케미를 발산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공개된 스틸 속에는 칸칸이 나뉜 무대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각 칸 위에는 번호표가 붙어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불후의 히든 복면 스타’ 대결 현장의 모습으로, UV-박나래-로이킴-악동뮤지션-곽진언은 ‘1박 2일’을 대표하는 꾀꼬리 스태프들과 함께 천막으로 가려진 무대 뒤편에 숨어 노래 실력을 드러내게 됐다.

이때 UV-박나래-로이킴-악동뮤지션-곽진언은 자신의 존재를 들키지 않기 위해 각종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정준영은 “(게스트들이) 탈락하면 집에 가?”라며 웃어 보이는가 하면, 김종민은 “4번, 파사지오(소리가 바뀌는 포인트)에서 음 이탈 났어요”라며 전문지식을 폭발시키기도 했다고 전해져 어떤 현장이 펼쳐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무대 뒤에 누가 있는지는 꿈에도 모르는 멤버들이 과연 게스트와 스태프를 가려낼 수 있었을 지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1박 2일’ 10주년 축하사절단 UV-박나래-로이킴-악동뮤지션-곽진언과 함께하는 ‘주제곡 만들기’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5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KBS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