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MV 티저 영상 200만 돌파…역시 ‘갓’자친구

입력 2017-03-04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친구, MV 티저 영상 200만 돌파…역시 ‘갓’자친구

걸그룹 여자친구의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폭발했다.

여자친구의 신곡 '핑거팁(FINGERTI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지난 2일 자정에 공개된 가운데 유튜브, 네이버 V앱을 합산한 결과 200만뷰를 육박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티정 영상 공개 하루만에 150만뷰를 돌파는 물론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여자친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스란히 방증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여자친구는 이전의 밝고 유쾌한 모습은 온데간데없는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으로 새로운 콘셉트인 ‘파워시크’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파격 변신에 성공했다.

더욱이 여자친구의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칼군무는 그대로 유지하되 진취적인 소녀를 표현한 뉴밀리터리룩은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자극하며 걸크리시 매력을 맘껏 뽐냈다.

여자친구 컴백한 대한 기대감은 콘셉트 변화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데뷔곡 '유리구슬'를 비롯해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로 4연속 히트를 기록하며 국민 걸그룹으로 우뚝 선 여자친구의 8개월 만에 컴백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그대로 반영된 것으로 해석된다.

여자친구의 신곡 '핑거팁'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당차고 주체적인 소녀들의 사랑방식을 담아낸 곡으로 펑키한 디스코 장르에 록 사운드를 가미한 댄스곡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6일 정오, 타이틀곡 '핑거팁'을 포함한 네 번째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